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하, 신곡 ‘EENIE MEENIE’ 댄스 챌린지 선공개..강렬한 퍼포먼스

  • 입력 2024.03.10 17:2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모어비전
사진제공 = 모어비전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청하가 댄스 챌린지를 선공개했다.

청하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 전부터 열기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댄서들과 함께 챌린지를 선보이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하는 팬들을 향해 손하트를 그리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다가도 ‘EENIE MEENIE’의 포인트 구간이 시작되자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하는 절도 있으면서 그루브가 넘치는 안무로 중독성을 유발했다. 원톱 퍼포머다운 내공과 역량이 돋보이는 동작은 물론, 몰입도를 높이는 섬세한 표정을 더해 청하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완성했다. 청하는 챌린지 영상만으로도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컴백 후 정식으로 선보일 본 무대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청하는 타이틀곡 ‘EENIE MEENIE’와 수록곡 ‘I'm Ready (아임 레디)’까지 모두 작사에 참여해 청하만의 메시지와 색깔로 신보를 가득 채운다. 1년 반만의 컴백을 앞둔 가운데 과감한 음악적 변신과 함께 돌아올 청하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