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마이걸 유아, 스토리 필름 공개..몽환적인 비주얼

  • 입력 2024.03.07 18:0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RBW, 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RBW, WM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오마이걸 유아 (YooA)가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의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토리 필름은 몽환적인 공간 안의 유아가 책을 읽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어딘가에서 떨어진 쪽지 속 'Cross The Line(경계선을 넘어라)'이라는 문장과 그 위로 파란 깃털이 나타난 후, 자유로운 듯한 무브를 보여주는 유아의 모습과 무언가를 찾고 있는 유아의 모습이 교차되며 몰입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신비로운 무드의 음악과 유아가 내레이션으로 전달하는 "I had a dream, one day.(어느 날 나는 꿈을 꿨다.) It was a dream that I was flying.(나는(Fly) 꿈이었다.) It might be something I've dreamed of for a long time.(어쩌면 오랜 시간 내가 꿈꿔왔던 것일지도 모른다.) It might be something that I was looking for.(어쩌면 내가 찾던 것일지도 모른다.)"이라는 메시지는 콘셉트와 더불어 신곡 내용과의 연관성을 상상하게 만들며, 어떠한 의미를 담아내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은 지난 22년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SELFISH'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다. 작사가 서지음과 작곡팀 쏠시레,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라이언전 등 케이팝 히트 메이커들이 참여 소식을 전한 가운데, 매번 독창적인 콘셉트와 탄탄한 실력으로 솔로 아티스트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유아와 어떤 협업을 선보일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으며, 이번 스토리 필름 공개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유아는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