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하, 새 싱글 ‘EENIE MEENIE’ 콘셉트 포토 공개..유니크 에너지

  • 입력 2024.03.07 18:0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모어비전
사진제공 = 모어비전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청하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청하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 및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당당한 포스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하의 유니크한 착장과 일상적인 공간이 묘한 조화를 이뤘고 몽환적인 사진 연출이 더해져 신선하고 색다른 무드를 완성했다. 

클립 영상에서 청하는 푸른 조명이 돋보이는 주차장 부스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크롭티와 와이드 팬츠, 땋은 헤어스타일, 안경 등 감각적인 스타일이 청하만의 개성을 보여주며 이번 활동에서 선보일 고품격 무대에도 호기심을 높였다.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시도를 담은 앨범이다. 에이티즈 홍중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와 앞서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수록곡 ‘I'm Ready (아임 레디)’ 두 곡이 수록된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