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IAMOB, 오늘(5일) 새 싱글 ‘Family Business’ 발매..본토 힙합 감성

  • 입력 2024.03.05 17:4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사진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DIAMOB(다이아몹)이 새 싱글을 발매한다.

DIAMOB은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Family Business’(패밀리 비즈니스)를 발매한다.

DIAMOB의 ‘Family Business’는 MOND의 본토 향기 가득한 날카로운 프로듀싱에 멤버들의 거친 랩이 조화롭게 이뤄진 곡으로, ‘남들의 도움 없이 우리는 우리만의 사업을 한다’라는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Family Business’에는 제이슨 블레스의 중독성 있는 훅과 이든과 루드보이의 개성 넘치는 랩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 퀄리티 있는 사운드로 돌아온 DIAMOB의 신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앞서 DIAMOB은 첫 번째 싱글 ‘NO CAP’(노 캡)과 끈적한 힙합 리듬, 그루브가 매력적인 곡 ‘VIP’ 등을 내놓으며 뚜렷한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강렬한 음악색을 가지고 있는 그룹 DIAMOB이 이번 ‘Family Business’로 던질 강한 한 방은 어떨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DIAMOB(다이아몹)은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Family Business’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