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직장인들의 절대 공감! 뮤지컬 [정글 라이프] 11월 4일 개막!

  • 입력 2014.10.24 23:16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빌딩 숲속 정글의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직장인들의 삶을 담은 창작뮤지컬 '정글라이프'가 오는 11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1관에서 3차 공연에 들어간다.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 잦은 야근과 회식, 암암리에 이루어지는 뒷거래와 라인타기, 내 공을 가로채는 얄미운 직장상사까지..

뮤지컬 '정글라이프'는 정글과도 같은 일상을 살아가는 이 시대 직장인들의 지열한 오피스 라이프를 강렬하고 리얼하게 담아내 누구나 공감하는 에피소드와 참신한 소재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뮤지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3년 11월 초연 이후 지난 2월 2차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친 뮤지컬 '정글라이프'는 등장인물을 동물에 빗댄 기발한 상상력,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배우들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 밝고 경쾌한 안무 등 다양한 요소들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충족시키며 보는 재미를 한층 더해주고 있다.

'이원순', '하예나', '사수미' 등 각 등장인물의 이름만으로도 짐작할 수 있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로 분해 소극장을 꽉 채우는 배우들의 열연 또한 돋보인다. 문혜원, 김윤지, 원종환, 이든, 조환준, 박태성, 고현경, 이시유, 한수연, 이세나, 김수민, 김태이, 김채은 등 뛰어난 역량을 가진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총 출동해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

브로드웨이 대작들의 러쉬가 이어질 올 하반기 뮤지컬시장에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정글라이프'는 신선하고 생생한 활력을 전함은 물론, 다양한 할인을 통해 폭넓은 연령층, 계층과의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할인 내용은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공연 개요

- 공 연 명 : 뮤지컬 <정글라이프>
- 공연일정 : 2014. 11. 4(화) ~ 12. 31(수) 
                   평일 8시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3시,6시 / 월요일 공연 없음
- 장 소 : 대학로 예술극장 1관
- 소요시간 : 100분
- 티켓가격 : R석 45,000원 / S석 35,000원
- 작 가 : 조민형 - 연 출 : 박주형
- 출 연 : 문혜원, 김윤지, 원종환, 이든, 조환준, 박태성, 고현경, 이시유, 
            한수연, 이세나, 김수민, 김태이, 김채은

- 제 작 : 와뮤지컬그라운드
- 후 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예매처 : 인터파크 - 공연 문의 : 02-766-9001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