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_냥, 오늘(27일) 리메이크 음원 '산책' 발매..매력적 보컬 보이스

  • 입력 2024.02.27 18:13
  • 수정 2024.02.27 18:1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TOON STUDIO
사진제공 = TOON STUDIO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그_냥이 새 음원을 발표한다.

그_냥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화 '남은 인생 10년' 컬래버레이션 음원 '산책'을 발매한다.

'산책'은 지난 2010년 가수 소히가 발매한 정규앨범 'Mingle (밍글)'의 수록곡으로, 무반주 속 흘러나오는 그_냥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인다. 그리운 사람을 떠올리며 밤 산책을 거니는 화자의 모습을 녹여낸 가사가 주는 따듯하면서도 뭉클한 분위기가 듣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보고 싶어라 그리운 그 얼굴 / 물로 그린 그림처럼 사라지네 / 보고 싶어라 오늘도 그 사람을 떠올리려 / 산책을 하네" 등 일상적이고 담담한 가사와 감각적인 그_냥의 음색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그_냥은 지난 2015년 데뷔해 세련된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로 관심을 끌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듣고 자요', '너의 밤은 어때', '스텔라', '별똥별', '영화' 등 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영화 '남은 인생 10년'은 스무 살에 난치병을 선고받은 '마츠리'가 삶의 의지를 잃은 '카즈토'를 만나 눈부신 사계절을 장식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마츠 나나와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으로 출연했다. 오는 4월 국내 재개봉을 앞두고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_냥이 참여한 '남은 인생 10년' 컬래버레이션 음원 '산책'은 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