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아, 신곡 '병원에선 괜찮다고 해' 티저 이미지 공개..아련+쓸쓸 감성

  • 입력 2024.02.27 18:13
  • 수정 2024.02.27 18:1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플렉스엠
사진제공 = 플렉스엠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지아가 신곡을 발매한다.

27일 플렉스엠은 "지아가 오는 3월 7일 신곡 '병원에선 괜찮다고 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알약 캡슐 속 가라앉은 한 여자의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임팩트 있는 노래 제목과 함께 전체적으로 블루톤인 색감이 곡이 가진 쓸쓸한 무드를 배가시켰고, 독특하면서도 감성적인 한 폭의 일러스트는 지아가 선보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병원에선 괜찮다고 해'는 지난 달 플렉스엠과의 재계약을 공식 발표한 후 처음 발매하는 신곡이다. 지아가 작년 가을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알려진 만큼, 지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깊어진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발라드 가수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리스너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해 '사랑하기 싫어', '사랑..그게 뭔데',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로 3연타 흥행에 성공했고, '사랑하기 싫어'와 '사랑..그게 뭔데'로 2023 멜론 연간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발라드 여제'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하였다.

최근 플렉스엠과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더욱 활발한 행보를 예고한 지아가 신곡 '병원에선 괜찮다고 해'를 통해 선보일 독보적인 이별 발라드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지아의 신곡 '병원에선 괜찮다고 해'는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