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세 가수들 출격한 '웨딩 임파서블’ OST 공개..산들, 미노이 등 참여

  • 입력 2024.02.26 18:1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CJ ENM
사진제공 = CJ ENM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대세 가수들이 tvN ‘웨딩 임파서블’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은 26일 오후 6시 B1A4 산들, MEENOI(미노이), 최유리, 한승우, 박선예 등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웨딩 임파서블’은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문상민 분) 두 청춘 남녀의 싱그러운 로코 케미를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앞으로 공개되는 OST들은 설레는 썸 단계부터 점차 깊어지는 ‘사랑의 단계’를 표현하고자 하는 곡들로 완성돼 기대를 모은다.

또한 따뜻한 봄인 3월에 어울리는 따뜻한 화사한 곡들로 탄생해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며, 드라마 시작과 동시에 전곡 음원들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 감성으로 ‘아이돌 톱 티어’ 보컬로 우뚝 선 산들을 비롯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MZ세대 사이 뜨거운 열풍을 일으킨 미노이, 자작곡으로 이번 OST에 참여하여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깊은 감정선을 극대화하며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증명한 최유리,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에 대체불가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한 한승우, 신비로운 음색으로 ‘차세대 OST 퀸’으로 거듭난 박선예 등이 가창자로 합류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와 같은 ‘명품 라인업’이 완성된 가운데 나아정과 이지한의 달달한 시너지를 담은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깜짝 선공개되며 폭발적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웨딩 임파서블’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해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로, 26일 저녁 8시50분 첫 방송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26일 오후 6시 스톤뮤직 공식 SNS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OST 전곡 음원은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