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스, 22일 컴백 앞서 버스킹 성료..탄탄한 실력 입증

  • 입력 2024.02.17 17:1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비트인터렉티브
사진제공 = 비트인터렉티브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에이스(A.C.E)가 버스킹 무대를 가졌다.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지난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버스킹을 진행했다. 이번 버스킹은 에이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돼 현장 관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함께했다.

이번 버스킹은 에이스가 오는 22일 발매하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My Girl : "My Choice"'(마이 걸 : "마이 초이스")의 제작발표회 콘셉트로 펼쳐졌다. 특히 15일 만기 전역한지 하루 된 강유찬도 이날 특급 게스트로 등장해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도깨비' 무대로 공연의 포문을 연 에이스는 "버스킹이 햇수로 5년 만이다. 교복에서 슈트로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 'Empty space'(엠티 스페이스), '황홀경', 박준희·이동훈·강유찬의 'Someone you loved'(썸원 유 러브드) 유닛 등 다양한 무대가 이어졌다. 또한, PETFLIX(펫플릭스) 프로젝트의 챌린지 이벤트도 직접 공지하며 관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지난해 연말 발매한 'Angel'(엔젤)과 'Effortless'(에포트리스) 등 신곡 무대에 이어 마지막으로 에이스는 22일 발매되는 미니 6집의 신곡 'My Girl'(마이 걸)을 이 자리에서 최초 공개했다. 에이스의 'My Girl' 무대는 공연 이후 각종 SNS를 통해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버스킹과 더불어 에이스는 23일까지 코엑스몰 내에서 새 앨범의 콘셉트로 제작한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와 MOU를 체결한 VR 제작사 알파서클과 함께한 VR 체험존, PETFLIX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부스를 다채롭게 운영하며 이번 'My Girl : "My Choice"'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콘셉츄얼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스가 이번엔 PETFLIX 회사원으로 돌아온다. 버스킹 제작발표회를 성료한 에이스의 본격적인 활동에 관심이 모아진다.

에이스의 미니 6집 'My Girl : "My Choic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