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원하모니, 정규 1집 ‘때깔 (Killin’ It)’ 트랙 샘플러 공개..새 앨범 기대 UP

  • 입력 2024.01.30 17:2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새 앨범 트랙 일부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의 트랙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샘플러에는 피원하모니 새 앨범의 수록곡 일부와 멤버들의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첫 번째로 등장한 인탁은 아무도 없는 공간에서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파워풀하고 화려한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다음으로는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에 기호와 지웅이 박수를 치며 자유롭게 뛰어노는 모습이 담겨 흥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으로 테오, 소울, 종섭은 중독성 넘치는 음악에 맞춰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피원하모니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은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한 피원하모니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이 숨겨진 히어로(HERO)이자 뉴키즈(NEW KIDS), 주인공임을 증명하는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 전곡 작업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고, 한층 확장된 음악성과 트렌디하고 유머러스한 피원하모니만의 방식으로 차별화된 ‘때깔’을 보여줄 전망이다.

피원하모니는 컴백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로 이목을 끌고 있다. 피원하모니 정규 1집 타이틀곡 ‘때깔 (Killin’ It)’ 뮤직비디오와 음원 전곡은 2월 5일 공개되며, 7일 국내, 9일 미국에서 음반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