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서안, 김범수 ‘그대의 세계’ 뮤비 속 세밀한 감정 연기..깊이 있는 눈빛

  • 입력 2024.01.27 15:4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김범수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 = 김범수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 캡처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김서안이 김범수 신곡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에서 세밀한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김서안은 지난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김범수의 신곡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대의 세계’는 오는 2월 발매될 김범수의 정규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앞서 배우 현빈과 김서안의 티저 영상이 각각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김서안은 스스로의 세계에 갇혀 슬픔에 잠긴 모습으로 애틋함을 자아내는가 하면, 다시 희망을 찾아 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공감과 위로를 불러 일으켰다. 김서안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깊이 있는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한편 김서안은 지난 해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MBC 드라마 ‘연인’에서 심스틸러 영랑 역으로 활약하며 주목받고 있는 신예이다. 데뷔작 네이버TV ‘세상 잘 사는 지은씨2’를 비롯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소녀의 세계’, ‘썸웨이’를 거치며 매 작품마다 단단한 존재감을 보여 오고 있다. 앞으로 김서안이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