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윈드, 미니 2집 'Our : YouthTeen' 트랙리스트 공개..독자적인 장르

  • 입력 2024.01.26 16:3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더윈드(The Wind)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H! TEEN'(하이틴)을 포함해 '설레는 마음으로', '우정', 'Happy B Day'(해피 비 데이)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앞서 트레일러에 멤버들의 손글씨로 적혀 있던 키워드들이 신곡명으로 드러나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H! TEEN'은 통통 튀는 학원물 장르를 뜻하는 '하이틴(highteen)'을 새로운 방식으로 표기한 곡명부터 신선하게 다가온다. 주로 서정적이고 벅차오르는 감성의 K-POP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호현(e.one) 작곡가가 프로듀싱했다. 더윈드와 첫 만남에서 어떤 음악적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수록곡 '설레는 마음으로'와 '우정'에는 더윈드의 데뷔 앨범부터 줄곧 함께하고 있는 K-POP 대표 청량 전문가 KZ 프로듀서가 참여해 이번에도 시너지를 발휘했다. 또한, 마지막 트랙 'Happy B Day'는 홍훈기, GESTURE, ONE.KI, 김승준 작곡가가 맡아 더윈드만의 기념일 송을 합작했다.

4곡을 통해 더윈드는 앨범명 그대로 독자적인 유스틴(Youth+Teen) 팝의 매력을 들려줄 예정이다. 살랑이는 봄 바람처럼 기분 좋은 설렘과 에너지를 선사할 더윈드의 새로운 음악에 관심이 모아진다.

더윈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은 오는 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