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민정의 신곡 ‘참쓰다.온라인 뜨겁게...

뮤직비디오 첫 공개 후 뜨거운 화제!

  • 입력 2011.12.16 10:12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서 이민정이 직접 부른 곡으로, 최근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공개되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노래 ‘참쓰다’가 12월 15일(목) Mnet, 멜론, 벅스 등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매된다. <원더풀 라디오>에서 가수 겸 DJ로 분해 발랄한 댄스곡부터 감성적인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장르 세 곡의 노래를 직접 부른 이민정. 이번에 공개된 첫 곡 ‘참쓰다’는 <원더풀 라디오>의 뮤직 슈퍼바이저로 참여한 이승환이 작사, 작곡한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 모던록 곡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유튜브를 통해 ‘참쓰다’의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순식간에 7만 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참쓰다 노래 완전 좋아서 계속 듣고 있어요! 하루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이번에 첫 공개된 ‘참쓰다’를 비롯해 ‘Again’, ‘You’re My Angel’ 등 영화 속 삽입곡 중 세 곡을 직접 부른 이민정은 이번 작품에서 가수로의 변신을 위해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을 거치는 등 새로운 변신을 향한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 바 있다. 여기에 뮤직 슈퍼바이저 이승환과 더불어 신승훈, 이수영, 성시경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앨범을 도맡아온 히트 작곡가 황성제 음악감독의 참여로 음악 영화로써 완성도를 더한 <원더풀 라디오>. 그 첫 곡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통해 본격 화제 몰이에 나선 ‘참쓰다’를 비롯 이민정이 직접 부른 또 다른 곡들 역시 개봉 후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 그 기대감을 더한다.

아름다운 노래와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있는 방송국, 그 뒤편에서 벌어지는 리얼하고 생생한 이야기를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 <원더풀 라디오>는 연예계도 예상 못한 재미와 사건으로 2012년 1월 새해 첫 한국 영화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