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솔로몬, 새 싱글 '시간이 지나야만 볼 수 있는 별' 발매

  • 입력 2023.12.12 09:43
  • 수정 2023.12.12 17:3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국민가수 이솔로몬이 오늘(12일) 새 싱글 '시간이 지나야만 볼 수 있는 별'을 발매한다. 

'시간이 지나야만 볼 수 있는 별'은 이솔로몬이 지난 1월 첫 미니앨범 '새벽이 불쑥 나를 찾을 때' 발매 이후 약 11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작사에 참여한 이솔로몬은 "아름다운 추억이었지 하고 말하면 지나간 우리의 상처는 다 덮이는 줄로만 알았다. 하지만 때로는 시간이 지나야만 보이는 그런 별이 있다. 지나간 나를 사랑할 수 있게, 지나간 날을 사랑할 수 있게 그제야 보이는 별, 바로 나라는 별"이라고 신곡에 대해 소개했다.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대표 음유시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솔로몬은 그동안 KBS 2TV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Part.3 OST '알아채줘요', 'Re:WIND 4MEN(리와인드 포맨)' 프로젝트 음원 '안되는데' 등에 참여했으며,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싱글 '시인' 및 '새벽이 불쑥 나를 찾을 때' 등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증명했다. 

이외에도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고, 꾸준히 콘서트 및 팬미팅을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이솔로몬은 오는 16일, 17일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병'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이후 전주, 대구, 광주, 부산 등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키워드

#이솔로몬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