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 생애 봄날] 최수영, 착한 그늘손 포착! 대선배 강부자는 흐뭇~

  • 입력 2014.10.15 15:18
  • 기자명 한연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수영의 착한 ‘그늘손’이 포착됐다. 대선배 강부자에게 머리 위로 조그마한 그늘막을 만든 것.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제작 드림이앤엠,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강동하(감우성)와 이제 막 사랑을 싹 틔우게 된 이봄이 역의 최수영. 극중 동하의 어머니 현순 역의 강부자의 얼굴 위로 내리쬐는 햇볕을 손으로 막아주는 착한 센스를 발휘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은 청명한 날씨 속에 가을 햇볕이 강부자의 얼굴로 들어오자 최수영이 두 손을 모아 얼굴에 그늘을 만들었던 순간을 포착해냈다. 손녀 또래의 최수영의 행동이 귀여운 듯 살며시 미소를 짓고 있는 강부자의 모습도 눈에 들어온다.

제작사 드림이앤엠 관계자는 “예의바르고 착하게 행동하는 최수영에게 강부자가 애정이 깊다”며 “‘내 생애 봄날’을 통해 연기자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한 최수영에게 강부자가 배우로서의 조언을 많이 해준다. 현장에서 대선배와 후배의 흐뭇한 모습도 자주 볼 수 있다”며 현장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0회분에서 동하와 돌무덤 앞에 앉아 소녀 같은 감수성으로 진실한 사랑 고백을 털어놓았던 봄이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가슴 저릿한 여운을 선사했다. 그리고 아름다운 동화처럼 시작하게 될 ‘봄동커플’의 로맨스는 오늘(15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