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있지, 새 앨범 '본투비' 콘셉트 포토 공개..'강렬 여전사'

  • 입력 2023.12.11 09:21
  • 수정 2023.12.11 13:1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JYP
사진제공=JYP
사진제공=JYP
사진제공=JYP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신비롭고 강인한 여전사 포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ITZY는 2024년 1월 8일 새 앨범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게재하고 모두가 기다려온 '핫 & 와일드' ITZY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속 붉은 모래 언덕, 푸른 어둠이 내려앉은 동굴에 자리한 ITZY는 와일드하고 과감하며 절제된 매력을 뿜어냈다. 포스 넘치는 카리스마, 단단한 눈빛을 한 ITZY가 외면은 물론 내면의 강인함까지 갖춘 외강내강 여전사의 모습을 하고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새 앨범 'BORN TO BE'에는 타이틀곡 'UNTOUCHABLE'을 필두로 'BORN TO BE',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Crown On My Head (예지)'(크라운 온 마이 헤드 (예지)), 'Blossom (리아)'(블러썸 (리아)), 'Run Away (류진)'(런 어웨이 (류진)), 'Mine (채령)'(마인 (채령)), 'Yet, but (유나)'(옛, 벗 (유나)), 'Escalator'(에스컬레이터)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UNTOUCHABLE'은 전작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에 실린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트와이스 나연의 솔로 데뷔곡 'POP!'(팝!)을 작사한 이스란과 에스파 'Drama'(드라마), 'Spicy'(스파이시)를 작사한 방혜현이 노랫말을 썼고 정국, 레드벨벳,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작업한 마리아 마르쿠스(Maria Marcus) 등 유명 작가진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솔로곡을 선보이는 ITZY는 자신의 솔로 트랙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음악 역량을 뽐냈고 여기에 심은지, 이우민 'collapsedone', 별들의전쟁 * (GALACTIKA *), 셀라(SELAH), 마치 (MRCH) 등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ITZY의 글로벌 인기를 견인할 새 명반을 탄생시켰다.

역대급 트랙리스트에 걸맞은 대대적 프로모션 역시 ITZY의 2024년 첫 컴백을 지원사격한다. 타이틀곡 'UNTOUCHABLE', 앨범의 포문을 여는 오프닝 트랙 'BORN TO BE', 수록곡 'Mr. Vampire'의 뮤직비디오에 더해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솔로 트랙 비디오까지 총 8편의 영상을 오픈하고 팬심을 달군다. 이들은 앨범 발매 당일인 1월 8일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컴백 직전의 설렘을 나누며, 오는 2월 24일과 25일에는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THE 2ND WORLD TOUR <BORN TO BE>'에 돌입한다. 

한편 ITZY는 2024년 1월 8일(월)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을 정식 발매하고 타오르는 불꽃보다 뜨거운 불맛으로 새해의 힘찬 시작을 알린다.

키워드

#있지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