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존, 오는 28일 미니앨범 'Circle' 발매..'사계절의 순환'

  • 입력 2023.10.27 15:0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ATCM
사진제공 = ATCM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homezone(홈존)이 미니앨범 'Circle'을 발매한다.

홈존이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Circle'을 발매한다.

미니앨범 'Circle'은 지난 9월 선 공개된 싱글 앨범 'Winded'와 함께 사계절의 순환을 표현한 앨범이다. 1번 트랙에 실린 타이틀곡 '그 계절은 다시 제자리로'는 앨범의 전체 테마를 담은 곡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뀌는 사랑의 감정을 계절의 순환에 빗대어 표현한 서정적인 R&B 트랙이다. 

또한, 90년대 R&B 느낌을 잘 살린 'We've gone Fall'과 홈존만의 발라드를 보여주는 '그 자리에'등 다양한 수록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그 계절은 다시 제자리로‘의 뮤직비디오에는 미국 LA의 현지 프로덕션 Noname Studio가 협업하여 감성적이면서 세련된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hiko', 'Otis Lim'등 다양한 R&B 아티스트와 많은 작업을 한 schpes4를 비롯해 홈존과 여러번 합을 맞춘 이력이 있는 권지윤, HAAN 등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홈존의 새 미니앨범 'Circle'은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