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스트나인, 신보 'ARCADE : O'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치명 섹시'

  • 입력 2023.10.18 17:4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완성도 높은 신보로 돌아온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아케이드 : 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블랙 및 레드 슈트를 맞춰 입고 7인 7색 매력을 선보인 고스트나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첫 번째 트랙 'Let's Get Lost(렛츠 겟 로스트)'를 비롯해 'RUCKUS(루커스)', 'B.O.M.C. (Bang On My Chest)(뱅 온 마이 체스트)', 'Rolling Stones(롤링 스톤스)', 'Love Parachute(러브 파라슈트)', '책갈피'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일부 공개됐다. 힙합 및 알앤비 기반의 댄스곡부터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의 곡까지 고스트나인만의 다채로운 색깔을 담은 노래가 수록됐다. 

특히 이강성과 이우진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Love Parachute'가 공개되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RUCKUS'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케이팝 신(SCENE)을 뒤흔들겠다는 고스트나인의 뜨거운 포부가 담긴 곡이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공개되며 이들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고스트나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는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