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iziU(니쥬), 한국 데뷔 싱글 'Press Play' 유닛 포토 공개..'하이틴 키치의 매력 '

  • 입력 2023.10.18 17:37
  • 수정 2023.10.18 23:3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걸그룹 NiziU(니쥬)가 키치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NiziU는 10월 30일 첫 싱글 앨범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와 타이틀곡 'HEARTRIS'(하트리스)를 발매하고 국내 정식 데뷔한다. 앞서 반전 매력의 개인 콘셉트 포토 두 버전을 선보인데 이어 18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사랑스러움이 묻어난 유닛 포토 3종을 게재했다.

첫 번째 개인 포토에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NiziU는 유닛 이미지에서 세 명씩 짝을 이뤄 하이틴 무드를 극대화했다. 미이히-리오-니나는 달콤한 케이크, 반짝이는 소품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신나는 파티를 즐기고 비주얼을 뽐냈다. 리쿠-아야카-마야는 리본과 체크 등 아기자기한 패턴을 배경으로 모여 궁금증 가득한 눈빛을 보냈고 리마-마코-마유카는 수많은 곰인형에 둘러싸여 밝게 미소 짓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했다. 앞서 공개된 싱글 1집 트레일러 영상 엔딩에도 의문의 곰돌이가 등장한 바 주변을 맴도는 그 정체는 무엇일지 신보를 향한 호기심이 커진다.

NiziU의 첫 싱글 앨범 'Press Play'에는 타이틀곡 'HEARTRIS'를 포함해 'Lucky Star'(럭키 스타), 'Paradise (Korean Ver.)'까지 총 3곡이 실린다. 특히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HEARTRIS' 작사에 참여했다. 여기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을 비롯해 스타 작곡가 심은지, 베르사최(VERSACHOI), 당케(danke) 등 유수 작가진이 협업해 니쥬의 첫 국내 앨범을 완성했다.

한편 2020년 12월 일본 정식 데뷔 후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주요 차트 1위 주역으로 자리하며 '대세 걸그룹' 입지를 다져온 NiziU는 국내에서도 인기를 잇고 활약할 전망이다. NiziU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싱글 1집 'Press Play'와 타이틀곡 'HEARTRIS'는 10월 30일(월)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