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브(IVE), 타이틀곡 '배디' 티저 공개..중독 사운드 '기대 UP'

  • 입력 2023.10.10 10:3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강렬한 인상으로 장식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타이틀곡 '배디(Baddi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배티' 티저는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서울 공연을 통해 기습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영상 속 아이브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쿨한 느낌의 대담한 아이브는 다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여기에 중독적인 사운드가 더해지며 '배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신곡 '배디'는 강렬한 트랩 비트와 독특한 일렉트릭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심플하지만 꽉 찬 사운드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래퍼 빅나티(BIG Naughty)의 가사와 함께 멤버들의 파워풀한 랩이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아이브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감각적인 '배디' 뮤직비디오는 라픽(Lafic)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아이브만의 힙함을 제시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신보 '아이브 마인'을 통해 아이브는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자신'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들려준다. 타인의 시선에서 바라본 나 ('이더 웨이(Either Way)'), 서로가 발견한 나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내가 찾아낸 또 다른 나 ('배디')를 표현한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무한 확장된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이브는 오는 13일 타이틀곡 '배디' 공개와 함께 신보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