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IGHTSUM(라잇썸), 미니 2집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 단체 콘셉트 이미지 공개

  • 입력 2023.10.03 17:3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이 마지막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IGHTSUM(라잇썸)의 미니 2집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의 세 번째 콘셉트 'Odd' 버전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개성 강한 스타일링으로 저마다의 매력을 드러내는 LIGHTSUM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화려한 컬러의 의상과 어우러지는 비비드한 배경을 통해 LIGHTSUM 특유의 통통 튀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오는 11일(수) 발매되는 신보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를 통해 빠져드는 '달콤한 맛'과 잊을 수 없는 '매운 맛' 두 가지 무드를 예고한 LIGHTSUM의 새 콘셉트가 공개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컴백을 단 8일 앞둔 LIGHTSUM은 아트워크와 컴백 스케줄러, 콘셉트 비디오와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LIGHTSUM의 두 번째 미니 앨범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는 오는 11일(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