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빌리(Billlie), 오는 27일 신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 발매

  • 입력 2023.09.26 01:2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미스틱스토리
사진제공 = 미스틱스토리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10월 컴백을 앞둔 그룹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가 신곡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빌리는 지난 23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신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의 영어 버전 음원 일부로 만든 숏폼 영상을 선공개한 가운데,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나타난 멤버들의 비주얼과 트렌디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단숨에 이목을 끌었다. 특히 해당 영상은 공개 후 190만 뷰를 기록(25일 기준)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 빌리가 데뷔 이래 영어곡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오른다.

빌리는 이어 오늘(25일) 0시 공식 SNS에 컴백 티징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빌리는 오는 27일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를, 내달 23일 ‘DANG! (hocus pocus)’를 차례로 발매한다. 특히 포스터에는 손을 잡고, 팔짱을 낀 채 앞을 향해 걸어가는 빌리의 뒷모습이 등장,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간 빌리는 앨범마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시도로 주목받았다. 트렌디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 보는 재미를 선사했던 팀인 만큼 이번 컴백을 통해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더욱이 빌리는 음원 선공개 등 이제껏 시도하지 않았던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는 바, 추후 공개될 티징 콘텐츠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빌리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