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파씨(YOUNG POSSE), 데뷔 앨범 'MACARONI CHEESE' 첫 티저 이미지 공개…'설렘+비장'

  • 입력 2023.09.26 01:1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예열에 나섰다.

영파씨()는 오늘(25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EP 앨범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영파씨는 각자의 뚜렷한 개성이 묻어나는 힙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치즈 모형을 비롯해 다양한 소품과 액세서리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 가운데, 작전 테이블을 둘러싼 다섯 멤버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설렘과 비장함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추후 공개될 티저 이미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파씨는 앞서 마트 전단지, 영수증 등 틀을 깨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국내외 K-팝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티저 이미지 또한 멤버 간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이들이 함께 전개해 나갈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다.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K-팝씬 청개구리'다운 면모로 가요계 뉴 트렌드를 이끌 것을 예고한다.

영파씨는 K-팝씬의 방정식을 깨뜨리겠다는 포부 아래 구성된 영파씨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기획 및 제작 시스템을 바탕으로 핑클, 카라 등을 배출한 DSP미디어와 국내 대표 K-팝 그룹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이 이끄는 비츠엔터테인먼트가 만나 최상의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에 더해 영파씨는 타이틀곡 'MACARONI CHEESE'와 수록곡 'POSSE UP!'(파씨 업!) 작사에 참여, 자신들의 이야기로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영파씨의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는 내달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