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어스(ONEUS), 미니 10집 'La Dolce Vita'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

  • 입력 2023.09.22 15:4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 기자]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치명적인 무드의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2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0집 'La Dolce Vita'(라 돌체 비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Baila Conmigo'(바일라 꼰미고)를 포함해 'Intro : Beggin' you'(인트로 : 베깅 유), 'Simulation'(시뮬레이션), '미리보기 (Epilogue)', 'Baila Conmigo (Spanish ver.)'(바일라 꼰미고 (스패니시 버전)) 등 총 5곡의 음원 일부와 미공개 사진이 담겼다.

바닷속 청량함이 느껴지는 'Intro : Beggin' you'를 시작으로 뮤지컬 같은 전개 속에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녹여낸 'Simulation', 한층 성숙해진 감성으로 이별을 대하는 마음을 노래하는 '미리보기 (Epilogue)', 타이틀곡을 스페인어로 번역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Baila Conmigo (Spanish ver.)' 등 원어스의 한층 깊어진 매력을 유기적인 스토리로 담아냈다. 멤버 이도가 수록곡 'Simulation', '미리보기 (Epilogue)' 곡 작업에 참여해 원어스만의 색깔을 더했다.

타이틀곡 'Baila Conmigo'는 헝가리 무곡 4번 테마를 뭄바톤 리듬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인어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을 절제된 사운드로 표현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춤을 추고 싶은 인어의 달콤한 소망을 치명적인 무드로 풀어내며 강렬한 여운을 선사한다.

미니 10집 'La Dolce Vita'는 원어스가 전작 'PYGMALION'(피그말리온) 발매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원어스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인어왕자'로 변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단 하루의 순간을 그려낸다. 동화 같은 스토리와 도전적인 콘셉트로 가요계에 '뉴웨이브'를 일으킬 원어스의 컴백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0집 'La Dolce Vita'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