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르테미스 하슬, 첫 소극장 콘서트 'Music Studio 81.8Hz' 개최

  • 입력 2023.09.18 19:5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ㅜ 모드하우스
사진제공 =ㅜ 모드하우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아르테미스(ARTMS) 하슬이 라디오 MC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개최한다.

하슬은 오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소극장 콘서트 'Music Studio 81.8Hz'를 개최한다. 'Music Studio 81.8Hz'는 아르테미스 합류 후 처음 갖는 소극장 콘서트로 더욱 의미가 깊다.

이와 함께 하슬은 특별한 메시지을 전했다. 하슬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준비된 아늑한 우리만의 뮤직 스튜디오. 눈 맞추며 조곤조곤 노래하고, 친한 친구들도 초대해서 그동안 밀린 이야기도 실컷 나누려고 해. 함께 들어줄 거지? 가을에서 기다릴게"라고 설렘을 드러냈다.특히 하슬은 이번 공연에서 미발매곡을 최초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하슬의 특별한 순간을 위해 희진과 김립, 진솔, 최리가 각각 게스트로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멤버인 희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최근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새로운 미니앨범 'Version Up'을 발매, 타이틀곡 'Air Force One'으로 활동했으며 첫 유럽 투어 'Volume Up'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하슬의 첫 번째 소극장 콘서트 'Music Studio 81.8Hz' 팬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이튿날인 20일 오후 2시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되면, 20일 오후 5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탐험일지'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