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앤오프(ONF), 새 앨범 ‘LOVE EFFECT’ 트레일러 공개..'다시 시작하는 2막 예고'

  • 입력 2023.09.18 19:1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온앤오프(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엠케이, 유)가 새 앨범 트레일러를 공개, 컴백에 대한 열기를 높였다. 

1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미니 7집 ‘LOVE EFFECT’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망원경을 들고 무언가를 발견한 듯한 멤버 제이어스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이어 맑은 하늘이 펼쳐진 드넓은 초원 위 모여있던 멤버들이 제이어스를 따라 어딘가로 이동하고, 공중에 투명하게 일렁이는 의문의 물체를 마주하고 멈춰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에 제이어스가 손을 가져다 대자 작은 입자로 나누어져 거센 바람과 함께 멤버들에게 불어닥치고, 바람이 멎은 후 멤버 효진의 목에 있던 바코드가 사라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바코드는 그동안 온앤오프의 세계관 및 정체성이 드러나는 여러 콘셉트에 등장했던 요소인 만큼, 이번 트레일러 영상이 담은 의미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믿고 보는 온앤오프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긴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다시 시작될 온앤오프의 2막을 예고하고 있다. 푸르른 자연경관과 싱그럽게 어우러진 멤버들의 반가운 얼굴은 물론,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까지 더해 이번 미니 7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미니 7집 ‘LOVE EFFECT’는 탄탄한 실력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온앤오프가 약 1년 10개월 만에 활동을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온앤오프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LOVE EFFECT’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