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플키스(PURPLE KISS), 신보 타이틀곡 '7HEAVEN' MV 티저 공개..'한 편의 하이틴 무비'

  • 입력 2023.09.01 14:0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퍼플키스(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가 한편의 하이틴 무비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퍼플키스는  오늘(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FESTA'(페스타)의 타이틀곡 '7HEAVEN'(세븐헤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퍼플키스는 야외 세차장 앞 선베드에 누워 칵테일을 마시고, 셀카를 찍는 등 각자의 일상에서 벗어나 꿈꾸던 일탈을 즐기고 있다. 여름이 주는 청량한 무드와 함께 여섯 멤버의 쿨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7HEAVEN'은 펑키한 기타와 그루비한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팝 댄스곡으로,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강렬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너와 나, 우리가 함께하는 그 모든 날들이 축제이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에 녹였다.

'FESTA'는 매일 반복되는 단조로운 일상의 굴레를 벗어던지고 다 같이 축제를 즐기자는 이야기를 전하는 앨범이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퍼플키스의 청량하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퍼플키스의 싱글 1집 'FESTA'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