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래지콰이, 오늘(31일) 정오 새 싱글 'Lost Highway (feat. 윌콕스, 진효정)' 발매

  • 입력 2023.08.31 13:5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A2Z엔터테인먼트(팝뮤직)
사진제공 = A2Z엔터테인먼트(팝뮤직)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클래지콰이가 31일 정오 새 싱글 'Lost Highway(로스트 하이웨이)(feat. 윌콕스, 진효정)'를 발매한다. 

'Lost Highway'는 클래지콰이만의 신스팝 스타일에 속도감 있는 전개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잃어버린 자신을 다시 찾아보라는 가사를 바탕으로 '힘든 세상에 지친 자신을 위로하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싱글의 남자 보컬로는 힙합, 알앤비, 어반 장르를 아우르며 세련된 발음과  그루브가 강점인 싱어송라이터 윌콕스가 참여했다. 여자 보컬로는 그룹 취미(CHIMMI)에서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규현, 청하, 김나영, 정엽 등 여러 아티스트의 곡을 작사·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진효정이 참여했다.

윌콕스의 부드러운 음색과 진효정의 몽환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길을 잃고 방황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클래지콰이는 지난 5월 'Beautiful Thing(뷰티풀 띵)(Feat. 재연, 김수영)'을 시작으로 매달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매번 다른 객원 보컬을 구성해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클래지콰이는 'Baby(베이비)(feat. 재연, 임세주)', 'Static(스태틱)(feat. 재만(JAEMAN), Kei(케이))'을 잇달아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