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영지, 싱글 1집 'Toi Toi Toi' 트랙리스트 공개..'사랑스러운 매력 예고'

  • 입력 2023.08.31 13:4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사진제공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9년 만 솔로 데뷔에 나선 허영지가 싱글 1집으로 온 세상에 사랑을 전한다.

허영지는 오늘(31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청명한 하늘을 가로지르는 비행기가 마치 허영지의 찬란한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듯하다.

허영지의 싱글 1집 'Toi Toi Toi'에는 타이틀곡 'L.O.V.E'(엘.오.브이.이)를 포함해 'Focus'(포커스), 'Climax'(클라이맥스) 등 총 3개 트랙이 수록됐다. 허영지는 'Climax'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유수의 작가진 참여가 돋보이는 가운데, 타이틀곡 'L.O.V.E'에는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로코베리와 서지음이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Toi Toi Toi'는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감탄사로, 허영지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온 세상에 사랑을 퍼뜨리는 '영금술사'(영지+연금술사)로 변신한 허영지가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허영지의 싱글 1집 'Toi Toi Toi'는 내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