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켓펀치(Rocket Punch), 싱글 'BOOM' 트랙리스트 공개...'Y2K+이세계 믹스매치'

  • 입력 2023.08.30 15:2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새 싱글 트랙리스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의 세 번째 싱글 '붐(BOOM)'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노란색 배경에 '붐'의 새 곡명들과 크레딧이 적힌 메모지가 부착된 이미지로, 화사한 색감과 키치한 디자인의 조화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로켓펀치의 새 싱글 '붐'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붐'을 비롯해 '얼라이브(Alive)', '기브 미 유어 하트(Give Me Your Heart)'까지 로켓펀치의 독보적인 음색과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3곡이 수록됐다.

로켓펀치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 이후 약 1년 만이다. 로켓펀치는 '붐'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하트 스틸러로 완벽 변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역대급 상큼미로 또 한 번 가요계 접수에 나선다.

특히 새 싱글 '붐'은 Y2K 트렌드를 대변했던 하이틴 무비 모먼트와 MZ세대의 서브컬처로 대표되는 '이세계(인간 세계가 아닌 완전히 다른 세계)' 장르를 믹스매치해 완성된 앨범으로, 로켓펀치만의 활기찬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을 가득 담아내 기대를 더한다.

오는 30일에는 타이틀곡 '붐'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31일에는 새 싱글 '붐'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로켓펀치의 세 번째 싱글 '붐'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