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렌드지(TRENDZ), ‘STILL ON MY WAY’ 콘셉트 포토 공개..'댄디 남으로 변신'

  • 입력 2023.08.25 14:2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사진제공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사진제공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사진제공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가 다가오는 성숙미 짙은 매력으로 찾아온다. 

트렌드지는 25일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 진한 가을 무드를 예고했다. 

공개된 새 콘셉트 포토에는 댄디한 비주얼로 반전된 분위기를 연출한 멤버들의 모습이 눈을 사로잡았다. 일곱 멤버들은 가을을 연상하게 만드는 차분한 색감의 슈트 스타일링을 소화,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하빛과 은일, 리온, 한국은 클래식한 슈트와 니트핏으로 성숙한 비주얼을 보여주는 동시에 차분한 눈빛과 표정으로 설렘을 안기기도 했다. 또 윤우와 라엘, 예찬은 자유로운 포즈로 소년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가을 무드의 셔츠와 재킷 등의 아이템을 매치, 성숙함을 머금은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끌었다. 

콘셉트 포토로 호기심을 안긴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는 꿈을 향해 끊임없이 달리는 트렌드지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았으며, 타이틀곡 ‘MY WAY’와 ‘ven conmigo’(벤 꼰미고), ‘O.Y.E’(오.와이.이)까지 3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하며 진정성을 더한 ‘STILL ON MY WAY’에는 트렌드지의 어떠한 성장을 녹여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또 트렌드지와 커리어 하이를 찍은 프로듀서 LEEZ(리즈)가 이번 신보 역시 맡게 되면서, 올 가을 트렌드지가 들려줄 이야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트렌드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는 9월 6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