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키(H1-KEY), 미니 2집 '서울 드리밍' 트랙리스트 공개

  • 입력 2023.08.24 18:41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GLG
사진제공 = GLG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의 더블 타이틀 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하이키는 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더블 타이틀곡 '불빛을 꺼뜨리지 마(Time to Shine)'와 '서울(Such a Beautiful City)'을 포함해 'Low-key Scared But H1-KEY Ready', 'Magical Dream'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하이키는 '서울 드리밍'을 통해 서울에서 꿈을 꾸는 이들에 관한 이야기를 노래한다. '내면의 건강함'을 담은 두 번째 앨범인 만큼 '꿈을 꾼다(Dreaming)'는 행위에 주목하며 '서울(Seoul)'과 '꿈을 꾼다(Dreaming)'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녹여냈다.

신보 타이틀곡은 '불빛을 꺼뜨리지 마'와 '서울' 2곡으로 하이키는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불빛을 꺼뜨리지 마'는 괜찮다는 위로와 가슴 뜨거운 뭉클함을 동시에 전달하는 곡으로 하이키와 최상의 시너지를 내고 있는 홍지상 작가가 작사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서울'은 전작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믿고 듣는 조합'을 증명한 홍지상과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이다. 희망과 절망, 기쁨과 슬픔이 끊임없이 교차하는 기회의 도시 서울에서 위태롭지만 아름다운 꿈을 꾸는 하이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하이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미니 2집 '서울 드리밍'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