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플러 강예서,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주제가 커버 영상 공개

  • 입력 2023.08.23 21:2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의 강예서가 커버 영상으로 매력 적인 보컬을 선보였다.

강예서는  지난 22일 케플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창한 RADWIMPS (래드윔프스) 의 ‘すずめ(Suzume) (feat. Toaka(토아카/十明)’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すずめ (스즈메)’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의 주제곡으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허밍으로 도입부부터 이목을 사로잡은 강예서는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곡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하이라이트 고음에서는 파워풀한 보컬로 탄탄한 가창력을 입증했다.

특히, 강예서는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보컬로 탁월한 완급 조절을 선보이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곡에 완전히 빠져든 듯한 아련한 시선 처리와 감정 표현이 몰입감을 더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강예서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커버곡을 선보이며 팬들과 의미 있는 추억을 쌓았다.

강예서는 소속사 웨이크원과 스윙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처음 이 곡을 들었을 때부터 꼭 커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녹음하면서 발음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고 노력을 많이 기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강예서가 속한 케플러는 지난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으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지난 5월과 6월 데뷔 후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료한 이들은 20일에는 ‘KCON LA 2023 (케이콘 LA 2023)’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처럼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케플러는 오는 10월 도쿄 첫 단독 팬미팅 ‘Kep1er JAPAN FAN MEETING - Fairy Fantasia’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