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플키스(PURPLE KISS), 싱글 1집 'FESTA'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7HEAVEN'

  • 입력 2023.08.23 21:0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가 하이틴 감성으로 늦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퍼플키스는 오늘(23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FESTA'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7HEAVEN'을 포함해 'Biscuit', 'Mistake'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Biscuit'은 채인의 자작곡으로, 유키 또한 작사에 참여해 퍼플키스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이외에도 원위 기욱이 'Mistake'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핑크 톤으로 디자인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하이틴 감성이 묻어난다. 앨범명에 걸맞게 축제 티켓을 형상화한 데 이어 불꽃놀이 및 하트 모양의 그림이 곳곳에 삽입되는 등 지금껏 볼 수 없던 청량한 퍼플키스의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FESTA'는 퍼플키스가 전작 'Cabin Fever'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반복된 일상에서 벗어나 함께 축제를 즐기자는 메시지 속에 여섯 멤버의 긍정 에너지를 담아 늦여름 가요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퍼플키스의 싱글 1집 'FESTA'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