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마무+, 내달 16~17일 양일 첫 팬콘서트 'TWO RABBITS CODE' 개최

  • 입력 2023.08.23 21:0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믿듣맘플' 마마무+(솔라, 문별)가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마마무+는 오는 9월 16~17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첫 팬콘서트 'MAMAMOO+ 1ST FAN CONCERT 'TWO RABBITS CODE''(이하 'TWO RABBITS COD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에 앞서 마마무+는 공식 SNS에 팬콘서트의 포스터를 추가 공개, 미로를 형상화한 듯한 QR 코드가 등장해 궁금증을 더했다.

마마무+는 최근 새 SNS 계정을 오픈, 팬콘서트와 연계된 콘텐츠를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TWO RABBITS CODE'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무무(공식 팬덤명)들의 취향(CODE)을 저격하겠다는 포부 아래,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며 첫 팬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올리고 있다.

'TWO RABBITS CODE'는 마마무+가 처음 개최하는 팬콘서트다. 데뷔 후 변함없이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마마무+는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는 각오다. 마마무+만의 재기발랄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코너들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의 첫 팬콘서트 'TWO RABBITS CODE'는 오늘(23일) 팬클럽 선예매가, 25일부터는 저녁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