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디야, 오늘(16일) '왜 불러(What’s Up?)' 발매...'존경심 담은 곡'

  • 입력 2023.08.16 17:4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 기자] 그룹 ADYA(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의 여름이 펼쳐진다.

에이디야(ADYA)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왜 불러(What’s Up?)'를 발매한다. 

'왜 불러(What’s Up?)'는 원조 걸스힙합 디바를 향한 존경심을 담은 노래로 19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왜불러'를 에이디야가 재해석한 곡이다. 원곡 특유의 레트로한 분위기와 에이디야 독특한 음색이 대중의 흥을 자극할 계획이다. 

특히 에이디야는 '왜 불러(What’s Up?)' 인트로와 제스처 등 안무에 직접 참여해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줄어든 프레임과 소품 등 뮤직비디오 속 세기말 감성을 자극하는 포인트가 그 시절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소환하고, 요즘 세대들에게는 신선함을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5월 데뷔곡 'Per' 이후 약 3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알린 에이디야가 '왜 불러(What’s Up?)'를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에이디야가 선보이는 2023년의 '왜 불러(What’s Up?)'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