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그니처(cignature), 앨범 ‘그해 여름의 우리’ 셉트 포토 공개..'톡톡 튀는 소녀미'

  • 입력 2023.08.14 18:0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9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세미, 도희)가 무더운 여름 청량미 넘치는 자태를 선보였다.

시그니처는 지난 12일부터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그해 여름의 우리(Us in the Summer)’의 마지막 세 번째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시그니처의 화려한 비주얼을 담고 있다. 핫핑크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한 각양각색의 착장이 멤버들의 톡톡 튀는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부츠, 모자, 벨트 등 아이템 또한 각자의 개성을 한껏 살렸다. 눈부신 조명과 함께 신비로운 무드를 발산하는 시그니처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시크한 얼굴과 존재감 넘치는 포즈가 분위기를 압도한다.

앞선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순수하고 발랄한 소녀미를 보여줬던 시그니처가 이번에는 과감한 변신을 선보이며 반전을 안겼다. 시그니처의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이 이번 ‘그해 여름의 우리(Us in the Summer)’에는 어떻게 담길지 기대가 높아진다.

시그니처가 7개월 만에 발표하는 ‘그해 여름의 우리(Us in the Summer)’는 소녀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다채로운 비주얼만으로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킨 시그니처가 어떤 감성과 메시지를 펼칠지 주목된다.

이번 그니처의 네 번째 EP '그해 여름의 우리 (Us in the Summer)'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