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브걸(BBGIRLS), 앨범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 개인 티저 공개..'성숙미 넘치는 자태'

  • 입력 2023.08.01 21:0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사진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사진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사진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이 개인 티저를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높였다.

브브걸은 지난달 31일와 오늘(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신보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민영과 유정은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민영은 디테일이 살아 있는 화이트 원피스에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를 통해 마치 그리스 여신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으며, 유정 또한 화려하지만 톤이 다운된 투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멤버 은지와 유나는 두 사람은 각각 청순과 시크한 비주얼을 보여주는가 하면, 성숙해진 여인의 매력까지 뽐내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긴 머리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드러낸 은지는 어깨라인이 강조된 착장으로 가녀린 매력을 배가시켰고, 강렬하면서도 고혹적인 눈빛과 함께 부드러운 카리스마도 자랑했다. 막내 유나는 ‘단발 여신’의 무결점 미모를 그대로 과시하는 동시에 짙은 메이크업과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통해 극강의 화려함을 선보였다.

함께 공개된 영상 티저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에 더해 무거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이전과는 다른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으며, 특히 신곡 ‘ONE MORE TIME’의 일부가 공개돼 발매까지 며칠 앞으로 다가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완전체 활동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브브걸은 오는 8월 3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후 브브걸은 커밍순 이미지, 콘셉트 포토 등을 공개하면서 이전과는 180도 다른 비주얼을 뽐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브브걸은 오는 8월 3일 ‘ONE MORE TIME’으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