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성현,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 낙점! 포미닛 전지윤과 호흡

  • 입력 2014.09.24 14:20
  • 기자명 박재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백성현이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에서 청년 사업가로 전격 캐스팅, 포미닛 전지윤과 호흡을 맞춘다.

중소기업청에서 제작하는 6부작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은 삶의 유일한 즐거움이 일이라 믿으며 빠듯하게 살아가는 한 청년에게 어떤 한 여자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상큼달콤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에 백성현은 사업과 학업을 병행하는 IT계 잘나가는 청년사업가이자 매일을 전쟁같이 살아가는 청년 ‘오중기’로 등장, 포미닛 전지윤과 달콤한 애정라인을 그려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꽃미모와 시선을 압도하는 수트룩을 선보이며 남친의 정석으로 등극을 예고 하는 한편, 연기 경력 20년 다운 섬세한 내면 연기와 풍부한 감정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한편, 백성현이 출연한 또 다른 웹드라마 '연애세포'에서는 잘생긴 외모는 기본, 작곡과 노래, 연기까지 못하는 게 없는 멀티 엔터테이너이자, 만능 슈퍼 아이돌 ‘천지운’ 역을 맡아 온라인에서 시청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며 청년사업자와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기도.

이렇게 청년 사업가로 변신해 현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은 10월 중순 이후 오픈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