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윈드(The Wind), 8월 2일 첫 싱글 'Ready : 여름방학' 발매

  • 입력 2023.07.12 18:1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보이그룹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가 여름방학과 함께 돌아 온다.

오늘(12일) 0시 더윈드는 공식 SNS에 'Ready : 여름방학'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더윈드는 이달 26일 수록곡 '여름방학'을 선공개한다. 이밖에도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예고됐다. 오는 8월 2일에는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WE GO'(위 고)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올해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로 데뷔, 3개월 만에 다시 팬들과 만다는 더윈드는 꼭 필요한 계절에 맞춰 이번에도 더윈드만의 유스틴(YOUTH+TEEN) 매력이 시원한 힐링으로 불어올 전망이다.

한편, 더윈드는 올 봄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특히 멤버 전원이 10대인 더윈드만의 청량한 유스틴 콘셉트와 매 무대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가 K-POP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ISLAND'에 이어 노래방 엔딩곡으로 음원 차트 안팎에서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시 만나' 무대도 음악 방송을 통해 펼쳐져 더윈드의 라이브 강점을 확인시켰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