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산다라박, 오늘 12일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 발매

  • 입력 2023.07.12 17:50
  • 수정 2023.07.12 18:0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어비스컴퍼니
사진제공 = 어비스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김은 기자] 가수 산다라박이 오늘 본업으로 컴백한다.

산다라박은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을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SANDARA PARK’는 지난 2NE1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산다라박의 이름을 재치있게 활용하여 팬들을 ‘SANDARA PARK(산다라 파크)’라는 놀이공원으로 초대하는 컨셉으로, 오랜 시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했던 산다라박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ESTIVA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었다. 특히, 타이틀곡 ‘FESTIVAL’의 경우 1995년 발매된 가수 엄정화의 동명의 곡 ‘Festival(인생은 아름다워)'를 샘플링한 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록곡의 화려한 프로듀싱 라인업도 돋보인다. 3번 트랙 'DARA DARA'에는 그레이(GRAY)가, 4번 트랙 'T MAP'에는 헤이즈(Heize), 5번 트랙 'HAPPY ENDING'에는 선우정아가 각각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산다라박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된 타이틀곡 ’FESTIVAL‘은 여름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로, 지친 사람들을 위한 비타민 같은 노래이다. 산다라박이 가지고 있는 긍정 에너지와 행복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가득 담아냈다. 또한, 전국적으로 히트를 불러일으켰던 익숙한 멜로디와 친근한 ’337박수‘가 어우러지며 가요계 대유행을 예고했다.

오늘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또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독보적인 컨셉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산다라박은 앨범의 컨셉인 놀이공원의 ’대관람차‘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에 도전하는 등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연예계 패셔니스타로의 입지를 증명했다. 

6년 만에 가수로 컴백하는 산다라박이 어떤 활동을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