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미요, 오늘(11일) 싱글 ‘shootamoviewithu’(슛 어 무비 윗 유) 공개..'약 1년 4개월 컴백'

  • 입력 2023.07.11 10:30
  • 수정 2023.07.11 12:4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사진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토미요(TOMYO)가 약 1년 4개월의 오랜 공백기를 깨고 돌아왔다.

​토미요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hootamoviewithu’(슛 어 무비 윗 유)를 공개한다.

​‘shootamoviewithu’는 매력적인 기타리프를 연주해 리스너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자신이 하는 사랑은 전부 영화처럼 완벽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았다.

특히 토미요는 ‘shootamoviewithu’를 직접 작곡 및 작사한 것은 물론, “우리가 써 내려가고 있는 사랑이라는 시나리오와 닮은 점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앞서 ‘춤’, ‘어디로 가고 있는 지도’를 통해 자신의 감성을 확고히 알렸던 토미요가 약 1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shootamoviewithu’를 통해서는 어떤 감성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토미요는 앞으로도 오직 자신 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곡들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