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칼하이레코즈 12人, 오는 19일 공포 앨범 ‘호러가즘' 발매

  • 입력 2023.07.11 12:13
  • 수정 2023.07.11 12:1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사진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로칼하이레코즈 12인이 제각기 다른 주제로 오싹함과 스릴을 선사한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오는 19일 소속 아티스트들의 컴필레이션 앨범 ‘호러가즘 : 귀로 듣는 공포’(Horrorgasm : Death Whisperer)를 발매하다.

호러가즘 : 귀로 듣는 공포’는 앞서 JMG(로칼하이레코즈)가 ‘능소화’, ‘창귀’, ‘쥐’를 발표하며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호러송 시리즈의 네 번째 앨범으로, 이번에는 총 12명의 아티스트가 뭉쳐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서는 구미호, 호랑이부터 망자들의 밤, 잔혹 동화, 살인사건, 이집트 신화까지 다채로운 주제들을 선보인다.‘

특히 ‘호러가즘 : 귀로 듣는 공포’는 포크, 크로스오버, 힙합, 메탈 등 여러 가지 장르가 총집합된 앨범으로, 음악을 통해 ‘공포’라는 감각을 청각적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공포감이랑은 감정을 다른 방향아르 깨워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앨범 발매 확정과 동시에 1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미니스텔라 ‘Oh! the Horror!’(오 더 호러)를 비롯해 최전설 ‘신기원요’, 조소현 ‘마희삼매’, 핀업 ‘Little Teddy’(리틀 테디), 류석원 ‘아니의 파피루스’ 등 총 12곡이 담겨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