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P(비에이피) 영재-종업 ‘옴므파탈’. 오늘 자정 ‘파워’ 뮤비 공개!

B.A.P(비에이피) 자정 기해 ‘파워’ 뮤비 공개. 내일 KBS 뮤직뱅크 첫방으로 컴백.

  • 입력 2012.04.26 10:10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A.P(비에이피) 자정 기해 ‘파워’ 뮤비 공개. 내일 KBS 뮤직뱅크 첫방으로 컴백.
- ‘억대 우주선’의 실체와 ‘POWER(파워)’의 노래 & 퍼포먼스 드디어 공개.
- B.A.P(비에이피) 영재-종업, 십대의 ‘옴므파탈’, 야성적 매력 공개.컴백을 하루 앞둔 B.A.P(비에이피)의 영재와 종업의 ‘옴므파탈’ 매력이 담긴 이미지가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영재와 종업의 이미지를 마지막으로, 여섯 명 멤버 전원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사진 공개를 마쳤다. 94년생 영재와 95년생 종업은, 10대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형들 못지 않은 카리스마와 ‘옴므파탈’ 매력을 선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최근 파격적인 블록컷을 통해 기존의 ‘브레인’ 이미지에서 180도 변신을 시도한 영재는,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카메라를 응시해 거친 야성미를 드러냈다. 종업 또한 마성의 옆라인을 자랑하며, 찢겨진 의상 사이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B.A.P(비에이피)의 매력 방출에 정점을 찍었다. 특히 종업의 팔에 새겨진 타투와 금발머리에서 변신한 브라운 계열의 헤어스타일은 종업과 너무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오늘 자정을 기해 B.A.P(비에이피)는 드디어 두 번째 앨범의 타이틀곡인 ‘POWER(파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며칠 전 ‘억대 우주선’으로 화제를 모은 높이 18 미터, 무게 700 킬로그램의 우주선의 실체가 드러나며, 티저와 예고편 영상에서 맛보기로 보여주었던 블록버스터급 SF 영화 스케일을 배경으로 노래와 퍼포먼스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B.A.P(비에이피)는 내일 KBS ’뮤직뱅크’를 첫 방송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