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종신, ‘월간 윤종신’ 6월호 ‘비밀은 딱 질색’(with Leellamarz) 오늘 (28일) 발매!..'남자의 설렘'

  • 입력 2023.06.28 16:30
  • 수정 2023.06.28 22:5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미스틱스토리
사진제공 = 미스틱스토리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윤종신이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6월호를 발매한다.

윤종신은 오늘(28일) ‘월간 윤종신’ 6월호 ‘비밀은 딱 질색’(with Leellamarz)를 선보인다.

‘비밀은 딱 질색’(with Leellamarz)는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곡 제목은 비밀이 싫다는 뜻이 아닌 ‘너에게 빠졌다’ 혹은 ‘너를 더 알고 싶다’의 다른 표현이다. 또한, 지난 ‘월간 윤종신’ 5월호 ‘대인관계’(with 조연호)에 이어 윤종신이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 중인 채널A ‘하트시그널 4’와 함께 하는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연자들의 다양한 표현 방식에 모티브에서 나왔다.

이번 ‘월간 윤종신’ 6월호는 독보적인 작업량과 실력을 바탕으로 Mnet ‘Show Me The Money 11’에 프로듀서로 출연하며 눈길을 모은 래퍼 릴러말즈가 참여해 사랑으로 애가 타는 순간들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특히, 그동안 ‘월간 윤종신’을 통해 스윙스, 송민호, 빈지노, 타블로,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 지코, 염따, 한해, 키디비 등 여러 힙합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특유의 감성과 트렌디함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윤종신이 이번 ‘월간 윤종신’ 6월호를 통해 다재다능한 래퍼 릴러말즈와 보여줄 음악적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월간 윤종신’ 6월호 ‘비밀은 딱 질색’(with Leellamarz)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