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나믹 듀오, 오늘(23일)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 - Part.1' 발매..'새로운 분기점'

  • 입력 2023.06.23 16:0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아메바컬쳐
사진제공 = 아메바컬쳐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정규 10집으로 돌아온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2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원)을 발매한다.

'2 Kids On The Block'은 다이나믹 듀오가 음악을 처음 시작하던 때부터 현재까지 변화된 시선과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정규 10집이라는 기록의 의미를 가져가면서도 개코와 최자의 변함없는 음악 행보의 연장선으로서 힙합 팬들에게 새로운 감회를 선사한다.

그 중 Part.1에 해당하는 이번 싱글은 타이틀곡 '19'를 비롯해 '하루종일', '피리부는 사나이 (Feat. dj friz)'와 'Intro (Narration by 이병헌)'까지 총 4곡의 신곡으로 이뤄져 있다. 다이나믹 듀오와 오랜 인연을 지닌 배우 이병헌이 'Intro'에 내레이션 집필과 녹음으로 참여했으며, 프로듀서 그레이(GRAY), 썸데프(SOMDEF), dj friz(디제이 프리즈), 유스호스텔(Youth Hostel)의 정보익(Ikbbo)도 각 트랙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19'는 곡명 그대로 19살 시절 개코와 최자의 이야기를 담는다. '2 Kids On The Block'이라는 정규 10집 앨범명에 맞춰 '2 Kids'였던 시절 다이나믹 듀오의 진솔한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향수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자리에서 올곧게 본인들만의 길을 걷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는 정규 10집 발매라는 또 하나의 분기점을 언제나처럼 음악으로 특별하게 만들어간다. 그 신호탄이 될 '2 Kids On The Block - Part.1'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내내 활발하게 펼쳐질 다이나믹 듀오의 허슬 행보가 기대된다.

다이나믹 듀오의 '2 Kids On The Block - Part.1' 전곡 음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