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 '깜짝 유럽 투어 개최'..'런던부터 파리까지 4개국'

  • 입력 2023.06.20 14:42
  • 수정 2023.06.22 04:3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모드하우스
사진제공 = 모드하우스
사진제공 = 모드하우스
사진제공 = 모드하우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아르테미스(ARTMS) 프로젝트의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유럽 팬들을 직접 만난다.

20일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오드아이써클은 오는 8월 5일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7일 독일 베를린, 9일 폴란드 바르샤바, 11일 프랑스 파리를 순회하는 '볼륨 업(Volume Up)' 유럽 투어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투어의 경우 모드하우스에 새롭게 둥지를 튼 오드아이써클 (진솔 최리 김립)의 첫 공연 소식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오드아이써클은 그룹 이달의 소녀 유닛으로 지난 2017년 첫 미니앨범 '믹스&매치(Mix&Match)'를 발표하고 그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최근에는 신작 '버전 업(Version Up)' 콘셉트 이미지로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아르테미스(ARTMS)는 전 이달의 소녀 멤버 희진,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새로운 프로젝트다. 프로젝트 론칭 당시 "우리는 함께, 다시 달과 그 너머를 향해 나아갑니다"라는 의미심장한 선언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아르테미스(ARTMS) 프로젝트의 문을 여는 오드아이써클은 향후 다양한 '버전 업' 콘텐츠로 새로운 발걸음을 빛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