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IG Naughty (서동현),'29일 신곡 ‘친구로 지내다 보면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 발매'

  • 입력 2023.01.25 21:34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하이어뮤직
사진제공 = 하이어뮤직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아티스트 BIG Naughty가 올해 첫 신곡을 선보인다.

BIG Naughty는 오는 29일 새 싱글 ‘친구로 지내다 보면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을 발매한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BIG Naughty의 신곡 발매일과 곡명이 담긴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오늘(25일) 오후 6시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멜로망스 김민석의 피처링 참여 소식이 처음으로 알려졌다.

프로젝트 그룹 고막소년단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김민석과 BIG Naughty가 ‘친구로 지내다 보면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을 통해 어떤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 제목부터 BIG Naughty 특유의 감성을 엿볼 수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BIG Naughty는 지난해 EP ‘낭만’, 10CM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딱 10CM만’을 발매하고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딱 10CM만’은 현재도 음원 차트를 순항 중이며, ‘낭만’ 선공개곡 ‘정이라고 하자 (Feat. 10CM)’는 멜론 2022년 연간 차트 TOP100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신흥 음원 강자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OST와 프로젝트 음원, 피처링, 방송 프로그램까지 다방면에서 열일 행보를 펼친 BIG Naughty가 올해는 어떤 음악과 무대로 음악 팬들을 즐겁게 할지 기대된다.

한편, BIG Naughty의 ‘친구로 지내다 보면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