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정우성, '월간 윤종신' 8월호 뮤직비디오 참여 화제!

  • 입력 2014.08.25 17:27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윤종신 8월호에 배우 정우성이 참여한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25일,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은 자신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onthlyjs)과 트위터(https://twitter.com/MelodyMonthly)에 “27일 수요일 공개될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부제:새벽의 전화) Track과 M/V에 정우성님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그 M/V는 26일 화요일 밤 공개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전화를 받고 있는 남성의 입술 부분을 캡처한 사진으로, 딱 봐도 정우성의 입술임을 알 수 있는 사진이다. 소식을 접한 이들은 윤종신의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정우성이 어떻게 참여했을 지에 대해 기대와 함께 궁금하다는 반응이다. 서로의 안경 낀 사진이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는 등 윤종신과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정우성이 월간 윤종신에 실제로 참여했다는 사실에 해당 게시물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월간 윤종신 8월호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여자 없는 남자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호의 곡 제목 역시 무라카미의 신작 소설 제목과 같은 '여자 없는 남자들'로 정해져, 커버 이미지 뿐만 아니라 노랫말 역시 소설 내용과 연관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소설 「여자 없는 남자들」은 무라카미 하루키가 9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소설집으로, 그의 작품을 사랑하는 국내 문학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작품이어서 윤종신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대중 음악계 뿐 아니라 문학계에서도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화제가 되고 있는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밤, 음원은 27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