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마무 화사, 오늘(20일) 'Grey Christmas' 발매..겨울 시즌송

  • 입력 2022.12.20 18:5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사진=알비더블유(RBW)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마마무 화사가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에 따르면, 화사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심야 음악 예능 '화사쇼'의 두 번째 음원 'Grey Christmas'를 발매한다.

'Grey Christmas'는 크리스마스에 느낄 수 있는 복잡미묘한 기분을 왈츠 바이브에 오밀조밀하게 담아낸 곡이다. 세상 모두가 기다려 온 달콤한 크리스마스가 내게는 특별할 것 없는 하루일 뿐이라는 솔직 담백한 노랫말이 공감을 자아낸다. 화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화사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히트메이커 박우상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화사쇼'는 깊은 밤에 어울리는 음악과 이야기가 어우러진 웰메이드 음악 예능으로, 어쿠스틱한 감성부터 토요일 밤의 흥겨움이 공존하는 홈메이드 콘서트를 안방 1열에서 만날 수 있다. 아지트에서 펼쳐지는 화사의 편안한 진행과 토크, 남다른 음악 선곡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화사는 '화사쇼'를 통해 지난 7일 로고송 '화사한 밤 (just talking to myself)'을 발매한 데 이어 시즌송 'Grey Christmas'를 잇달아 선보이며 MC이자 뮤지션으로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화사가 단독 MC로 활약하는 tvN '화사쇼'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